사회/이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임자면 여성단체협의회 ‘임자사랑 희망나눔’ 모금활동 캠페인에 기부금 200만 원 전달
임자사랑 희망나눔 켐페인 기부연속으로 어어져
이자홍기자

 

 

임자면 여성단체협의회 ‘임자사랑 희망나눔’ 모금활동 캠페인에 기부금 200만 원 전달

 

임자사랑 희망나눔 켐페인 기부연속으로 어어져 

 

 

▲ 기부금을 전달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한재성 임자면장, 이순화 회원, 강옥선 회원, 유억근 위원장, 전영미 회원, 라연임 회원, 문정심 회장, 김문창 위원, 고상식 위원, 구동열 위원   © 신안신문/목포뉴스 편집국

 

신안군 임자면 여성단체협의회 문정심 회장은 임자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유억근, 공공위원장 한재성)을 찾아 ‘임자사랑 희망나눔’모금 운동에 기부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금액은 임자면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섬 튤립축제 기간 동안 식당을 운영한 수익금으로 이루어졌다.

 

‘임자사랑 희망나눔’ 모금활동 캠페인은 지역주민 스스로가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고 함께 나누면 희망이 될 수 있다는 취지로 추진되고 있으며, 신안군복지재단과 함께 연합모금 방식으로 추진하고 있다.

 

유억근 민간위원장은 “여성단체협의회에서 축제 기간 동안 고생한 일을 잘 알고 있는데 이렇게 고생해서 얻은 수익금을 선뜻 임자면민을 위해 기부해 주시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한재성 임자면장은 “임자면 주민들을 위해 아낌없는 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지역주민 모두가 더불어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공지]

-최고 2만부를 발행하는 주간 신안신문(목포뉴스)은 목포시를 비롯 무안군신안군영암군 등지에 배포된다.(구독료: 연12만원/신한은행 100-032-629916 신안신문/대표전화 061-277-4777/010-7557-8549)

 

-주요 배포처는 전남도청서해지방해양경찰청, 목포경찰서, 목포해양경찰서시군청사법원검찰, 읍면동사무소 등 공공 기관과 농수축협터미널병원, 은행 등 다중 이용 시설과 개인, 단체 등이다.

         

  *구독료는  법인통장으로 선납해주시고  신문사  대표 핸드폰(01062371004)으로 전화나 문자, 이메일 주시면 됩니다.


*목포뉴스 4개 언론 계열사:신안신문/목포뉴스/인터넷신안신문/폭로닷컴

/신안신문 http://sanews.co.kr/

/목포뉴스  http://www.mokpo.best/

/폭로닷컴  http://www.pokronews.com

 

/폭로닷컴 블러그  http://blog.naver.com/faith21k 

/전국맛집 여행 우수업체 블러그  http://blog.naver.com/true21k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카카오톡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23/06/08 [10:12]  최종편집: ⓒ 신안신문(목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임자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최근 인기기사
공지사항
농수축협산림조합장 선거에 따른 후보자 프로필 및 공약 등 이메일 접수
신안군 타르제거 자원봉사 호소
신안신문 창간 기념식(4월 27일)
읍면별 리포터 모집/ 수습.경력기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