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3그림 같은 남도풍경이야기’ 사진전 개최, 흑산도 등 풍경 다채
9월 2일~9일까지 광주시청 1층 시민홀에서 전국 사진작가 특별전시회 -개설 9년째 ‘남도풍경’은 ‘최근영의 그림같은 남도풍경이야기’ 밴드에 전국 회원 6,500여 명 보유
조국일 편집위원장

 

‘2023그림 같은 남도풍경이야기’ 사진전 개최, 흑산도 등 풍경 다채

 

-9월 2일~9일까지 광주시청 1층 시민홀에서 전국 사진작가 특별전시회 

-개설 9년째 ‘남도풍경’은 ‘최근영의 그림같은 남도풍경이야기’ 밴드에 전국 회원  6,500여 명 보유

 

 

남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빼어난 풍경 사진을 전국에 알려온 온라인 밴드 ‘남도풍경’에서‘ 2023그림 같은 남도풍경이야기 특별사진전’을 9월 2일부터 9일까지 광주시청 1층 시민홀에서 갖는다.

 

이번 전시회는 ‘남도풍경’의 운영기구인 남도풍경연구소(소장 최근영)를 통해 전국 작가들로부터 모집된 61점의 작품이 전시되며, 아름다운 남도의 풍경을 생생하게 접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최근영의 그림같은 남도 풍경 이야기 밴드에 소개된 전남 신안군 풍경중 일부     © 신안신문/목포뉴스 편집국
▲ 최근영의 그림같은 남도 풍경 이야기 밴드에 소개된 전남 신안군 풍경중 일부     © 신안신문/목포뉴스 편집국

 

 

‘남도풍경’ 밴드는 남도의 ‘그림 같은 풍경’을 찾아 장소별로 가장 아름답게 볼 수 있는 날짜와 현재 상태, 주소를 실시간 제공함으로써, 남도를 찾는 관광객과 사진작가들이 가장 정확한 정보를 가장 많이 활용하는 밴드라는 평이다.

 

개설 9년째인 ‘남도풍경’은 ‘최근영의 그림같은 남도풍경이야기’ 밴드에 6,500여 명의 전국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운영 기구인 남도풍경연구소에는 24명의 연구위원이 활동하고 있다.

 

최근영 연구소장은 “남도풍경 밴드는 전국에 남도를 홍보하는 대표적인 단체로 지난 9년 동안 남도의 명소에 대한 상세 정보와 발굴 및 명명 작업을 해왔다.  그 결과물인 이번 특별전시회는 보기 드문 남도의 비경을 감상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지]

-최고 2만부를 발행하는 주간 신안신문(목포뉴스)은 목포시를 비롯 무안군신안군영암군 등지에 배포된다.(구독료: 연12만원/신한은행 100-032-629916 신안신문/대표전화 061-277-4777/010-7557-8549)

 

-주요 배포처는 전남도청서해지방해양경찰청, 목포경찰서, 목포해양경찰서시군청사법원검찰, 읍면동사무소 등 공공 기관과 농수축협터미널병원, 은행 등 다중 이용 시설과 개인, 단체 등이다.

 

 *구독료는  법인통장으로 선납해주시고  신문사  대표 핸드폰(01062371004)으로 전화나 문자, 이메일 주시면 됩니다. 단 개인구독은 제외함.


  *목포뉴스 4개 언론 계열사:신안신문/목포뉴스/인터넷신안신문/폭로닷컴

/신안신문 http://sanews.co.kr/

/목포뉴스  http://www.mokpo.best/

/폭로닷컴  http://www.pokronews.com

 

/폭로닷컴 블러그  http://blog.naver.com/faith21k 

/전국 여행맛집 우수업체 블러그  http://blog.naver.com/true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카카오톡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23/08/24 [11:26]  최종편집: ⓒ 신안신문(목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안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최근 인기기사
공지사항
농수축협산림조합장 선거에 따른 후보자 프로필 및 공약 등 이메일 접수
신안군 타르제거 자원봉사 호소
신안신문 창간 기념식(4월 27일)
읍면별 리포터 모집/ 수습.경력기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