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당 무안.신안지역 대의원대회 성황
손학규, 박영선, 박주선, 이낙연,이용섭 의원 등 다수 참여
최영호기자
▲  인사말을 하고 있는 이윤석의원   ©신안신문사
▲   이낙연의원과 손학규대표(우측)  ©신안신문사
▲  손학규대표로부터 꽃다발을 받고 있는 이의원   © 신안신문사

 
 
 
 
 
 
 
 
 
 
 
 
 
 
 
 
 
 
 
 
 
 
  내년 총선을 앞두고 무안.신안 지역구 이윤석 국회의원이  지역 당원 필승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민주당 전남 무안ㆍ신안지역위원회(위원장 이윤석)는 지난 2일 오후 4시 무안교육지원청 2층 대강당에서 '민주당 무안ㆍ신안지역위원회 대의원대회 및 2012 총선ㆍ대선승리를 위한 당원필승결의대회'를 열었다.

이날 대의원대회 및 당원필승결의대회에는 손학규 대표와 이윤석 의원을 비롯해 무안신안지역 대의원 등 500여명이 강당을 가득 채웠다.

박주선, 이낙연, 박영선, 유선호, 김동철, 신건, 이용섭, 조영택, 김영록, 최종원 의원 등 현역의원들도 대거 참석했다. 정동영, 정세균, 박지원 의원은 영상 축하메시지를 보내왔으며 지역에서는 임흥빈 전남도의원(신안1), 김천성무안군의원 등 무안.신안 도의원과 군의원 등 다수가 참석했다.

그동안 무안·신안 지역위원회는 사고지구당으로 분류돼 황호순 전 지역위원장과 대의원들의 자격이 박탈되는 등 갈등을 겪어왔다.

민주당은 지난 3월 이윤석 의원을 지역위원장으로 인준하는 등 1년 만에 재대로 된 대의원대회를 치르게 됐다.

이 같은 상황을 염두에 둔 듯 이낙연 의원(전남도당위원장)은 무안·신안 지도부의 공백과 갈등을 이번 대의원 대회를 기점으로 씻어 달라”고 당부했다.

지역위원장인 이윤석 의원은 “2012년은 총선과 대선에서 민주당이 승리하는 해로 만들자”고 역설했으며, 박영선 의원은 “무안 낙지의 힘을 보여 달라”고 호소해 눈길을 끌었다.

손학규 대표는 “민주당이 집권하면 표류하는 남북관계를 개선하고 서민과 중산층의 어려움을 해결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손학규 대표는 박원순 상임이사, 안철수 교수의 출마가능성 등으로 셈법이 복잡해진 서울시장 선거 전략에 대해 언급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으나 특별한 발언을 하지는 않았다.
 /인터넷신안신문(http://sanews.co.kr
*신안신문사  계열 자회사=SBC신안방송(
http://snnews.co.kr),  폭로닷컴, 브레이크뉴스 광주.전남<주간>, 신안신문(주간),인터넷목포방송(http://mpnews.kr/), 영암뉴스(http://yanews.co.kr), 인터넷신안신문(http://sanews.co.kr), 해남방송http://jbnews.net, 제휴협력사-브레이크뉴스 광주전남
 


 
트위터 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11/09/03 [13:26]  최종편집: ⓒ 신안신문
 
주접 11/09/16 [15:25] 수정 삭제  
  이젠관심이없다 느그들말한마디한마디 할때마다 지역민들 놀리고있는거니까 씰데없이 나불대지마라 이제는지겹다못해 역겹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최근 인기기사
공지사항
농수축협산림조합장 선거에 따른 후보자 프로필 및 공약 등 이메일 접수
신안군 타르제거 자원봉사 호소
신안신문 창간 기념식(4월 27일)
읍면별 리포터 모집/ 수습.경력기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