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이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투데이, 황제독감 목포민주당 시의원 상대 10억원 소송제기
‘김훈·김수미 포옹사진’·‘살해 협박’ 언급한 글 공개 등 소송사기 배후 수사 의뢰
최윤호 기자

 

목포투데이황제독감 목포민주당 시의원 상대 10억원 소송제기

김훈·김수미 포옹사진’·‘살해 협박’ 언급한 글 공개 등 소송사기 배후 수사 의뢰

 

[목포뉴스/신안신문] 목포투데이 정태영 대표가 25일 목포시의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황제독감 목포시의원 상대로 10억원대 소송을 제기한다고 밝혔다.

 

▲ 목포투데이 정태영 대표     ©목포뉴스/신안신문

 

 

이날 정태영 대표는 민주당 목포시의회 의원 4(김오수김근재이금이김수미)이 시청 보건소직원을 시의회 사무실로 불러 독감 예방주사를 맞아 의원 사퇴 비판을 받은 이른바 황제 독감 사건이 황제독감 게이트로 확산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 사건은 경찰수사와 재판결과보건소 직원들은 징역을 구형받았다가 선처로 각각 5백만원, 3백만원을 선고받았고민주당 김오수김근재이금이김수미 의원은 과태료 처분을 받은 것으로 일단락되는 듯 했다.

 

정대표는 "이들 민주당 4명이 주사를 맞은 적이 없다"며 최초 보도한 목포투데이를 상대로 허위기사로 명예가 훼손되었다"고 밝히며 "언론중재 3차례 5천만원민사소송 2천만원 등 총 7천만원(별도 고소 1연루자가 별도 중재 신청 1민사1고소 1건 있음)을 요구하다가 패소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이후승소한 목포투데이가 5월 25일 목포시의회에서 이들 세력들이 지난 1년 6개월 동안 자살협박살해협박 등이 있었고공무원과 목포시목포시의회일부 인터넷기자의 공모로 소송사기무고 등이 있었다며 다양한 근거를 공개했다.

 

특히 목포투데이는 지역 내 여러 곳에서 이들 황제독감 4인과 관계된 '공갈협박-공작공무원 동원-보조금단체 동원-인터넷 기자공모' 등의 피해로 죽고 싶다고 하소연 한 시민 사례만 4공개살해협박 1건 등을 확보해 이들 일당들의 공갈 공작 협박 수법에 대한 실태파악이 시급하다고 주장했다.

 

그 근거로 황제독감 4인이 공무원과 허위진술을 공모하고 백신 잔고조작 등 공문서 위조 등 공모 정황을 언급한 재판부의 결정문과 이들과 소통하며 '살해협박하며 시신처리 방법'까지 언급했다는 글들을 공개했다.

 

목포투데이는 황제독감 중 1명인 김수미 의원이 김훈 시의원을 성추행했다고 고소한 사건이 도리어 패소했고최초의 김훈 사과 성명서도 다른 인물이 작성했다는 보도내용이 담긴  26일자 신문(가판 25일자 배부)도 공개했다.

 

▲ 26일자 목포투데이 1면     ©신문제공 목포투데이

 

 

또 황제독감 시의원 중 2명이 김훈이 김수미 머리를 2대 때렸다는 증언으로 김훈이 1심에서 벌금을 선고받았는데이것도 재판부에 변호사들이 두 사람(김훈 김수미포옹사진을 제출하는 등황제독감 4인과 관계된 거짓과 진실 논쟁이 지역사회에 혼선을 주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날 목포투데이는 정태영 대표(한국지역신문협회 중앙회장)는 살해협박허위 성명서 유포스트레스 따른 직원 심장 수술, 22년 전문기자 퇴사회사 사업차질무고 투서 등 회사 피해액이 50억 원에 달한다고 밝혔다.

 

이어 정 대표는 황제독감 4인과 관계된 여러 사건에서 이들의 협박으로 죽고 싶다고 호소하는 피해자 등 죽음메시지까지 다수 포착되어 더 이상 방치할 수 없다는 판단아래 10억원의 소송을 제기하고이들 의원들의 급여에 가압류를 추진하겠다고 강한 입장을 내세우며 배후 몸통에 대한 수사를 촉구했다

 

 

*신안신문 계열사:신안신문/목포뉴스/인터넷신안신문/폭로닷컴/시사직설

 

 /신안신문 http://sanews.co.kr/

 /목포뉴스  http://www.mokpo.best/

 /폭로닷컴  http://www.pokronews.com

 /시사직설 (12) 시사큐TV - YouTube

 

 /신안신문 블러그  http://blog.daum.net/sanews

 /폭로닷컴 블러그  http://blog.naver.com/faith21k

 /전국맛집 블러그  http://blog.naver.com/true21k


 
트위터 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21/05/25 [18:20]  최종편집: ⓒ 신안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최근 인기기사
공지사항
농수축협산림조합장 선거에 따른 후보자 프로필 및 공약 등 이메일 접수
신안군 타르제거 자원봉사 호소
신안신문 창간 기념식(4월 27일)
읍면별 리포터 모집/ 수습.경력기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