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목포편' 조회수 300만회 돌파
전세계인이 빠진 글로벌 목포 관광홍보영상 '초대박'
최재경 기자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목포편 조회수 300만회 돌파

전세계인이 빠진 글로벌 관광홍보영상 '초대박'

 

[목포뉴스/신안신문]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브 한국관광공사의 채널에 Feel the Rhythm of Korea 목포편이 게시 돼 7일 만에 조회수 300만회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목포편    

 
Feel the Rhythm of Korea는 한국관광공사에서 해외 홍보를 위해 제작한 영상으로 특색 있는 지역 관광지를 배경으로 한국적 사운드와 신명나는 춤사위를 펼쳐 3달만에 2억 5천만뷰를 돌파했다.

 

유명 연예인을 배제하고 젊은 B급 감성을 선보이는 관광홍보영상에 서울, 부산, 전주 편은 이미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목포편은 퓨전 국악 그룹 이날치와 댄스 컴퍼니 앰비큐어스가 등장해 팝 스타일을 가미한 한국의 전통음악에 현대적 춤사위를 펼치며 목포 곳곳을 소개한다.

 

영상은 100초 분량으로 제작되어 고하도 해안데크, 갓바위, 해상케이블카, 유달산, 시화마을, 음악분수 등 관광 명소를 배경으로 현대적으로 해석된 별주부전 노래와 중독성 있는 댄스로 경쾌하게 목포 관광지를 보여준다.

 

특히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목포편은 2020년 10월 19일 기준 조회수 300만회, 조아요 4만 8천회를 넘어서는 등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유튜브에서 목포편을 본 사람들의 반응도 뜨겁다.

 

유튜브 아이디 하OOO은 "노래가목포홍보영상과 어울려요, 케이블카 한 번 타러 가야 할 것 같아"고 밝혔다.

 

LO OOO씨는 "바다 풍경이 끝내준다... 용왕이 정말 살만한 풍경이야,  완전 장관, 게다가 섬들(?)이 능선을 이루고 있는게 한폭의 풍경화가 따로 없어"라고 밝히는 등 목포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함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목포시 관계자는 “지금 업로드 7일만에 30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전 세계에 목포를 널리 알릴 수 있어 기쁘다” 며 “이번 홍보영상을 계기로 앞으로 4대 관광거점 도시로서의 위상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는 새로운 콘탠츠를 개발하겠다 ”고 말했다.

 

 

* 신안신문 계열사: 신안신문/목포뉴스/인터넷신안신문/폭로닷컴/NTV
 

/신안신문 http://sanews.co.kr/
/목포뉴스 http://www.mokpo.best/
/폭로닷컴 http://www.pokronews.com
/NTV http://www.ntv.center/

 

/신안신문 블러그 http://blog.daum.net/sanews
/폭로닷컴 블러그 http://blog.naver.com/faith21k
/전국맛집 블러그 http://blog.naver.com/true21k

 


 
트위터 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20/10/19 [16:25]  최종편집: ⓒ 신안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최근 인기기사
공지사항
농수축협산림조합장 선거에 따른 후보자 프로필 및 공약 등 이메일 접수
신안군 타르제거 자원봉사 호소
신안신문 창간 기념식(4월 27일)
읍면별 리포터 모집/ 수습.경력기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