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체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신전기-해재농업회사법인, 신안군장학재단에 3천만원씩 기탁
코로나19 사태 등 어려운 경제 상황속에서도 신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 기탁하는 황금물결 이어져
신인석기자

 

한신전기-해재농업회사법인, 신안군장학재단에  3천만원씩 기탁

 코로나19 사태 등 어려운 경제 상황속에서도  신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  기탁하는 황금물결 이어져


 

코로나19 사태 등 어려운 경제 상황속에서도  (재)신안군장학재단(박우량 이사장)에 장학기금 을 기탁하는 황금물결이 끝없이 이어지고 있다.

 

▲ 한신전기 박희석대표(우측)와 박우량신안군수     © 신안신문


8일 신안군에 따르면 ㈜한신전기 박희석 대표와 해재농업회사법인(주) 김재열 대표는 지난 7일 신안군청을 방문해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기금 3천만원 기탁을 약정하고 각각 5백만원과 1천만원을 전달했다.

 

압해도에서 전기공사업을 하고 있는 박희석 대표는 사무실을 이전하고 개업식을 하려다가 그 돈을 좀 더 의미 있는 일에 쓰고 싶어 장학기금으로 기탁하게 되었다.  관내 아이들이 지역사회의 미래를 이끄는 인재로 성장하기를 소망하며 작은 정성을 보탠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 해재영농조합법인 김재열대표(우측)가 신안군장학재단에 3천만원을 약정하고 이날 1천만원을 전달하며 박우량신안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신안신문

 

▲ 김재열 해재농업회사법인(주) 대표     ©목포뉴스/신안신문

 
또한 압해도 신장리에서 고구마 농사 등을 하는 해재농업회사법인(주) 김재열 대표는 “최근 우리 경제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신안에서 기업체를 운영하고 있기에 조금이나마 지역 사회에 환원하고자 장학기금을 기탁했다.”고 말했다.

 

박우량 이사장(신안군수)은 “여러가지 악재로 경영에 어려움이 많음에도 우리군의 인재를 키우고자 하는 그 마음과 정성이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재)신안군장학재단에는 올해들어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총 84명이 1억7천여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하였다.

  *신안신문/목포뉴스/폭로닷컴/NTV

  

  /목포뉴스 http://www.mokpo.best/ 

  /신안신문 http://sanews.co.kr/

  /폭로닷컴 http://www.pokronews.com

  /NTV  http://www.ntv.center/    

 

  /신안신문 블러그 http://blog.daum.net/sanews
 /폭로닷컴 블러그 http://blog.naver.com/faith21k
 /전국맛집 블러그 http://blog.naver.com/true21k  

*신안신문(주간)은 한국언론인총연대 소속으로 계열언론사는 목포뉴스, 인터넷신안신문, 신안신문(주간), 폭로닷컴을 비롯 자매 언론사인 NTV 등  5개사 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카카오톡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20/04/08 [11:25]  최종편집: ⓒ 신안신문(목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최근 인기기사
공지사항
농수축협산림조합장 선거에 따른 후보자 프로필 및 공약 등 이메일 접수
신안군 타르제거 자원봉사 호소
신안신문 창간 기념식(4월 27일)
읍면별 리포터 모집/ 수습.경력기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