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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안군 민원봉사과, 행복 민원 서비스 실천해요~
민원1회 방문처리제 운영 등 친절을 바탕으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친절봉사 행정 실천 앞장
문영일.김명훈기자

 

 

신안군 민원봉사과, 행복민원 서비스 실천해요~

민원1회 방문처리제 운영 등 친절을 바탕으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친절봉사 행정 실천 앞장

 

 

 

전남 신안군은 새해를 맞아 친절을 바탕으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친절봉사 행정을 위한 자체 교육을 실시하고 행복 민원서비스 실천을 다짐했다.

 

▲ 민원인이 감동하며 만족하는 행복민원 서비스 실천을 다짐하는 신안군 민원봉사과 직원들     © 신안신문/폭로닷컴 편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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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신안군(군수 박우량)에 따르면 매주 화요일 업무시간 30분 전 직원 친절교육과 친절서비스 실천 다짐의 시간을 갖는 등 친절 민원봉사를 약속했다.

 

친절 교육은 고객의 최대 만족을 위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응대 요령과 민원봉사 자세 등 고객의 서비스 향상을 위한 자체교육을 실시한다.

 

▲ 환한 미소로 민원인과 상담하고 있는 김도순 신안군민원봉사과장     © 신안신문/폭로닷컴 편집국


또한
, 민원1회 방문처리제 운영으로 군민 중심의 민원 행정을 펼쳐 행복한 신안 실현을 위해 적극행정 추진을 위한 직원들의 힘찬 각오를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

 

김도순 민원봉사과장은  “민원봉사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밝은 표정과 겸손한 태도로 민원감동 서비스 제공을 하도록 하겠다. 군민이 행하고 군민에게 한발 다가가는 열린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민원봉사과 전 직원은 친절이 몸에 배도록 친절실천 다짐의 시간을  앞으로도 지속 전개하여 희망이 샘솟는 1004섬 건설에 한 알의 밀알이 되겠다. 다양하고 복잡해지는 행정수요에 맞는 적극적인 민원대응과 친절봉사로 군민들에게 최상의 친절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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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20/01/24 [16:56]  최종편집: ⓒ 신안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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