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국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본의 경제보복 논란, 아베야 고맙다!
대한민국은 일본과의 모든 전쟁에서 반드시 이기고 식민지 역사와 친일 매국역사를 다 청산하고 세계강국으로 우뚝 설 것
조국일편집위원장

 

 
본지 조국일 편집위원장이 7월 22일 페이스 북에 올린
 ‘아베에 고맙다’ SNS에서 폭발적인 호응

  편집국

 

본지 조국일 편집위원장이 SNS에 올린 글이 대한민국을 강타하고 있다.

 

‘아베야 고맙다’라는 제목으로 각종 포털 등에서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이 글은 일본이 우리역사에서 했던 전범행위와 해방이후 일본에 빌붙어 부를 축적한 기업들, 정치인 들을 역설적인 표현을 통해서 비판하는 내용이며, 조국독립을 위해 목숨을 바친 김구, 윤봉길, 안중근 의사를 기억하는 내용 등으로 서술되었다.

 

 

 

마지막으로 반드시 일본이 저지른 불의한 경제전쟁에서 대한민국 국민들이 각성하여 세계 최강국으로 우뚝 서자는 격문의 형식으로 썼다.

 

현재 ‘아베야 고맙다’는 각종 SNS 포털에서 계속 퍼지고 있으며, 통합 조회 수 900만을 훌쩍 넘긴 것으로 알려졌다

 

본지는 조국일 편집위원장이 일부 수정한 ‘아베야 고맙다’를 7월 30일 기사로 등록했다.

 


 

 

 

일본의 경제보복 논란, 아베야 고맙다!

 

 대한민국은 일본과의 모든 전쟁에서 반드시 이기고 식민지 역사와 친일 매국역사를 다 청산하고 세계강국으로 우뚝 설 것

 

조국독립을 위해 싸운 수많은 조선인들을 학살하고, 조선의 꽃다운 여인들을 속여서 위안부로 전쟁터에 끌고 가서 성폭행하고 학살하고, 조선의 물자를 약탈하고, 민족정신까지 말살한 가해자 일본이 지금도 피해자인 대한민국을 증오하고 경계하고 있으며, 단지 소수의 일본 우익이라는 것들만 그런 것이 아니라, 일본국민의 70%가 대한민국을 증오하고 있다는 것을 이제 알게 해 줘서 고맙다.

 

▲ 조국일 본지 편집위원장    ©편집국

일본이라는 섬나라가 60년 넘게 오직 ‘자민당’이라는 한 정당만이 지배하고 있는 독재정권이었다는 사실을 이제 알게 해줘서 고맙다.

 

원자폭탄 두발 맞고 패망한 일본이 분단되어야 하는데 샌프란시스코 조약으로 한국이 분단되고 민족상잔 전쟁 때 미국 군수기지 역할을 하면서 전쟁무기를 팔아서 경제성장을 했다는 사실을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알게 해 줘서 고맙다.

 

강제징용피해자, 위안부 할머니 등에 대한 전범행위나 인권문제도 해결하지 않고, 호시탐탐 대한민국의 영토인 독도를 엿보며 초계기로 장난치고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일본의 경거망동에 대해서 대한민국의 토착왜구들이 슬슬 기어 나와서 친일 매국노 짓 하는 것을 명명백백하게 드러나게 한 것도 아베의 공이 크다.

 

많은 일본인들은 오래전부터 대한민국 제품이라는 이유로만으로 무시하고 사지 않는 풍조가 몸에 밴 족속들이였고, 일 년에 몇 만명 대한민국 관광 올 때 우리는 800만 명 가까이 너희나라로 관광 가서 흥청망청 7조 쓰고, 일본차 연간 5만대 이상 사주는 정신 나간 대한민국의 현 세대를 정신 차리게 해줘서 고맙다.

 

일본방송, 언론 등은 대한민국을 조롱하는 소재가 일상화 되어 있었고, 혐한 서적을 대형서점 코너에 지정해서 판매하면서 대한민국을 비하한 책을 베스트셀러로 만드는 대한민국의 적대국이라는 것을 알게 해줘서 고맙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형편없는 제품이라도 애국심으로 국산품 애용하면서 대기업들을 이만큼 키웠는데, 그 대기업들이 돈에 환장해서 일본과 협착하여 동네슈퍼까지도 장악하고 일본제품 버젓이 수입해서 팔아먹고 있는 것을 알게 해줘서 고맙다.

 

국내에 있는 기업의 주식 중에서 일본이 투자한 비율이 얼마인지, 대한민국에서 일본의 금융자본 등이 얼마나 나쁜 짓을 하는지 얼마나 이윤을 챙겨가는 지 현미경의 눈으로 꼼꼼히 파악하게 해줘서 고맙다.

 

그 동안 대한민국에 자생하는 토착왜구들이 일본을 위해서 대일무역 700조 적자로 이 나라의 경제를 일본에 의존하게 만든 매국노였다는 것을 알게 해준 것도 고맙다.

 

이제는 진짜 힘을 키워야하는 것을 가르쳐줘서 고맙다. 일본여행 안가기, 일본제품 안사기, 일본홍보 SNS 반대 등등 작은 것부터 하나하나 실천하게 해줘서 고맙다.

 

우리 대한민국은 치졸한 무역보복이나 하고 있는 너희를 이기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너희를 뛰어넘는, 감히 일본이 함부로 입도 벙끗하지 못할 강대한 나라를 만드는 시작이 될 것이니, 대한민국을 열 받게 해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애국심을 일으키게 한 아베가 얼마나 고마운가!

 

‘스스로 반성하지 않는 민족은 미래가 없다’고 하신 백범 김구 선생님의 말씀을 가슴깊이 새기게 한 것도, ‘조국과 민족의 독립을 위해서 한 목숨 바친다’며 24세의 나이에 왜구들에게 폭탄을 투하하신 윤봉길 의사를 기억하게 한 것도, ‘조국의 국권이 회복되면 고국에 반장해 달라’며 천국에서 대한독립 만세를 부르실 안중근 의사를 기억하게 한 것도 다 아베의 덕분이다.

 

36년 일본의 잔악한 식민통치의 고통을 잊은 어리석은 후손들이 이제라도 본질을 알고 반성할 기회를 줘서 고맙다.

 

그런데 아베야

 

대한민국도 너희를 섬나라 왜구들로 여기지만, 그 보다 세계 최강대국 미국을 상대로 핵무력 시위를 하고, 급기야 트럼프까지 휴전선으로 끌어들인 3대째 독재하면서 김씨 왕조를 만든 정은이 에게는 너희가 과거 저지른 전범 보상금 몇 천조를 보상해 줘야만 한다니 참 걱정이 많겠구나. 그래서 너희가 항상 북한에게는 쩔쩔 맸구나.

 

하기야 너희도 자민당 일당 독재국가에서 국민들을 정권연장 도구에 불과한 개돼지로 이용하고 있으니 너희나 정은이나 도진개진이구나.

 

대한민국은 일본과의 모든 전쟁에서 반드시 이기고 식민지 역사와 친일 매국역사를 다 청산하고 세계강국으로 우뚝 설 것이니, 2019년 기해왜란을 일으켜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뼛속 깊게 분노를 심어주고 각성하게 만들어준 아베 이놈아 참 고맙다!!!

 *NTV/신안신문/폭로닷컴TV

 

   /NTV  http://www.ntv.center/
 /폭로닷컴 http://www.pokronews.com
 /신안신문 http://sanews.co.kr/

 

 /신안신문 블러그 http://blog.daum.net/sanews
 /폭로닷컴 블러그 http://blog.naver.com/faith21k
/전국맛집 블러그 http://blog.naver.com/true21k

 

*신안신문(주간)은 한국언론인총연대 소속으로 계열언론사는 NTV, 인터넷신안신문, 신안신문(주간), 폭로닷컴 등 4개사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19/07/30 [10:12]  최종편집: ⓒ 신안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최근 인기기사
공지사항
농수축협산림조합장 선거에 따른 후보자 프로필 및 공약 등 이메일 접수
신안군 타르제거 자원봉사 호소
신안신문 창간 기념식(4월 27일)
읍면별 리포터 모집/ 수습.경력기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