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안천일염’ 3년 연속 국가브랜드대상 수상
‘신안천일염’ 이 소비자의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육성·관리부분서 높은 평가 받아 브랜드경쟁력지수 1위로 선정
김철영편집위원

 

‘신안천일염’ 3년 연속 국가브랜드대상 수상

 

 ‘신안천일염’ 이 소비자의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육성·관리부분서 높은 평가 받아 브랜드경쟁력지수 1위로 선정

 

▲ 신안군의 대표 특산물 ‘신안천일염’이  ‘2019년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중앙은 전성수 신안군 해양자원과장.     © 신안신문/폭로닷컴 편집국

 

 신안군의 대표 특산품인 신안천일염이 국가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 4월 3일 군의 대표 특산물 ‘신안천일염’이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 ‘2019년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가브랜드대상'은 국가 이미지의 핵심적 구성요소인 문화·산업·지역부분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다면평가하여 국가의 자산으로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국가브랜드를 선정·시상함으로 경쟁력 제고는 물론 글로벌코리아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산업군별 브랜드를 대상으로 인지도,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경쟁력,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 각각의 평가항목에 근거하여 소비자 및 외부전문가 2만 4,000명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각 분야별로 총 35개 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

 

▲   신안천일염은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육성 관리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얻어 수상한 것이다.  © 신안신문/폭로닷컴 편집국

 

신안군은 농식품부분에서 ‘신안천일염’ 이 소비자의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육성·관리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브랜드경쟁력지수 1위로 선정되어 '국가브랜드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는데 박우량 신안군수를 대신해 전성수 신안군해양자원과장이 수상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이번 브랜드대상 수상과 국내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신안천일염’의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한 내수 및 수출판매를 적극 추진 할 계획이다.   ‘신안천일염’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명품천일염으로 거듭나도록 행정력을 집중할 것이다”고 밝혔다.

 

*NTV/신안신문/폭로닷컴TV
      /NTV  http://www.ntv.center/
 /폭로닷컴 http://www.pokronews.com
 /신안신문 http://sanews.co.kr/

 

 /신안신문 블러그 http://blog.daum.net/sanews
 /폭로닷컴 블러그 http://blog.naver.com/faith21k
/전국맛집 블러그 http://blog.naver.com/true21k

 

*신안신문(주간)은 한국언론인총연대 소속으로 계열언론사는 NTV, 인터넷신안신문, 신안신문(주간), 폭로닷컴 등 4개사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카카오톡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19/04/04 [11:16]  최종편집: ⓒ 신안신문(목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최근 인기기사
공지사항
농수축협산림조합장 선거에 따른 후보자 프로필 및 공약 등 이메일 접수
신안군 타르제거 자원봉사 호소
신안신문 창간 기념식(4월 27일)
읍면별 리포터 모집/ 수습.경력기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