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선거/농수축협장선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종식 목포시장 예비후보, "허위사실 유포 등 법적조치" 강력 대응
더불어민주당 유력 시장 후보 낙마 시킬 목적 비방...SNS 통해 비방한 2명 수사의뢰 및 검찰 고발조치
폭로닷컴/신안신문 지방선거취재단

 

김종식 예비후보, 허위사실유포 등 법적조치 강력 대응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장 유력 후보 낙마 시킬 목적 비방...SNS 통해 비방한 2명 수사의뢰 및 검찰 고발조치

 

 

 

더불어민주당 김종식 목포시장 예비후보가 "인터넷이나 SNS 등을 통해 비방과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사람들에게는 예외 없이 법적조치를 취하겠다"는 강경입장을 밝혔다.

 

지난 19일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장 예비후보측에 따르면 허위사실 유포 등과 관련 앞으로 고의 또는 악의적 오류가 발견되면 즉시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임을 밝혔다.

 

▲ 김종식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장 예비후보     ©신안신문/폭로닷컴 편집국

김 예비후보측은 이에 따라 신원 미확인자에 대해서는 경찰에 수사의뢰를, 신원 확인자는 검찰에 고발을 통해 형법 및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에 따른 처벌을 요구 할 계획이다.

 

현재 SNS 등과 일부 인터넷 언론에서 특정인을 왜곡하고 비방하면서 도를 넘고 행위가 이루어지고 있어 선관위 및 사법당국의 철저한 감시가 요구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김 예비후보는 "개인 계정 페이스북 등을 통하여 본인을 비방하고 허위사실을 유포한 개인 2명에 대하여 법률 대리인을 통해 오늘 날짜로 고발조치 했다" 면서 "그동안 SNS를 통해 주어 없이도 본인을 특정 할 수 있도록 악랄함을 보이고 급기야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본인의 실명까지 적시해 부득불 고발조치 했다"고 말했다.

 

특히 김 예비후보측은 "오는 6.13 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일부 언론 기사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편집되어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고 더불어민주당의 유력시장 후보인 본인을 낙마 시킬 목적으로 악마의 편집도 서슴지 않는다"고 언론의 공정보도를 주문했다.

 

한편 김종식 예비후보는 "6.13 지방선거에 출마함에 있어 정정당당히 임할 것이다. 상대 후보를 비방하지 않고 네거티브도 단호히 거부한다. 오직 정책과 비전을 제시하며 행정전문가로서 철저한 유능함으로 유권자의 선택을 받는 일에 진심을 다 할 것을 다짐한다"고 덧붙였다.

/폭로닷컴/인터넷신안신문 선거취재단(이강욱,홍철문,최용주,이상권기자)

 

    /신안신문 http://sanews.co.kr/
/신안신문 블러그 http://blog.daum.net/sanews

 

/폭로닷컴 http://www.pokronews.com
/폭로닷컴 블러그 http://blog.naver.com/faith21k
/전국맛집 블러그 http://blog.naver.com/true21k

 

*신안신문(주간)은 한국언론인총연대 소속으로 계열언론사는 인터넷신안신문, 신안신문(주간), 폭로닷컴 등 3사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18/03/24 [12:19]  최종편집: ⓒ 신안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목포시장선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최근 인기기사
공지사항
농수축협산림조합장 선거에 따른 후보자 프로필 및 공약 등 이메일 접수
신안군 타르제거 자원봉사 호소
신안신문 창간 기념식(4월 27일)
읍면별 리포터 모집/ 수습.경력기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