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안 안좌면 한운~사치간 연도교 진입도로 기공식
신안군 한운~사치간 연도교 공사는 안좌~도초 잇는 시점으로 총연장 2.8km로 400억원 소요, 본교량공사 앞서 진입로 공사 기공
김영진기자

 

 

▲ 안좌 안운-사치간 연도교 진입도로 기공식이 열렸다.     © 신안신문/폭로닷컴 편집국


신안군 도초면과 안좌면을 잇는 안좌~도초간 연도교 공사에 앞서 안좌 한운~사치간 연도교 진입도로 공사  기공식이 열렸다.

 

신안군은 5일 고길호 군수, 정광호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장 그리고 지역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좌 한운~사치간 연도교 진입도로 기공식을 안좌면 한운리 북지 선착장에서 가졌다.

 
이날 기공식에는 안좌면 생활개선회 사물놀이 식전행사로 사업의 성공을 기원하였고 이후 경과보고, 기념사, 축포점화 순으로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신안군은 북부권과 중부권을 잇는 해상로드 ‘섬들의고향1호’를 2016년 취항하여 타 시군을 경유해야만 했던 불편함을 해소했다.

 

▲ 고길호군수와 정광호의장, 정연선도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기공식     ©신안신문/폭로닷컴 편집국

군은 오는  2018년 새천년대교 개통과 함께 동부권과 서부권을 잇는 명실상부한 사통팔달 교통의 교두보 역할을 하게 될 안좌 한운~사치간 연도교공사의 시작을 이번 기공식을 통해 마련함으로써 민선6기 역점시책으로 준비해왔던 십자형도로망 구축의 본격적인 시작종을 울렸다.

 

이 사업은 안좌 한운~사치간 연도교 진입도로로 본선 480m, 접속도로 251m를 성장촉진지역개발사업비 11억원을 투입하여 2018년 10월 완료 할 예정이다.

 

앞으로 진행 될 안좌 한운~사치간 연도교 공사는 안좌면과 도초면을 잇는 시점으로 교량 580m를 포함 총연장 2.8km로 400억원이 소요되는 사업이다.

 

새천년대교 개통과 안좌면~도초면으로 연결도로가 완료되면 해상 교통불편 해소로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 및 농·수 특산물 적기 수송으로 주민 소득향상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안신문 http://sanews.co.kr/
/신안신문 블러그 http://blog.daum.net/sanews

 

/폭로닷컴 http://www.pokronews.com
/폭로닷컴 블러그 http://blog.naver.com/faith21k
/전국맛집 블러그 http://blog.naver.com/true21k

 *신안신문은 한국언론인총연대 소속으로 계열언론사는 인터넷신안신문, 폭로닷컴 등 3개사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17/12/06 [14:19]  최종편집: ⓒ 신안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최근 인기기사
공지사항
농수축협산림조합장 선거에 따른 후보자 프로필 및 공약 등 이메일 접수
신안군 타르제거 자원봉사 호소
신안신문 창간 기념식(4월 27일)
읍면별 리포터 모집/ 수습.경력기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