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환경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길호 신안군수 '신뢰받는 공공혁신 대상'
공공혁신, 품질혁신, 서비스혁신에 기여한 기관과 기업, CEO 시상
최소영기자
 
▲ 고길호 신안군수가 시상후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신안신문 편집국
고길호 전남 신안군수가   ‘2016 대한민국 신뢰받는 공공혁신 대상 시상식’에서 ‘국제해양관광도시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중앙일보 주최로 26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고길호 군수는  21세기 ″대한민국의 섬 정책″을 선도하고 2018년 새천년대교 개통과 흑산공항 개항에 따른 변화의 흐름에 대비 다양한 정책을 수립 추진한 점이 높게 인정받아 선정됐다.

특히, 신안군은 전 지역의 접근성을 개선하여 500만 관광객 유치를 위해 비금~추포, 하의~신의, 임자대교 등 지속적인 연륙·연도교 사업과 증도~자은간 연안여객선 시스템의 획기적인 개선으로 해상과 육상을 연계한 21C 해양실크로드(십자형도로망)를 구축할 계획이다.

신안군 고길호 군수는  "세계적인 해양관광 명품 섬 신안 육성을 목표로 새천년대교 개통과 흑산공항 개항 시기와 발맞추어 살고 싶은 섬, 가고 싶은 섬, 살기 좋은 섬, 오고 싶은 섬, 을 비전으로 선도적인 대응 전략을 세워 미래창조산업과 함께하는 지속가능한 섬 개발을 추진하겠다 "고 밝혔다.

본 행사는 공공혁신, 품질혁신, 서비스혁신에 기여한 기관과 기업, CEO에게 주는 행사로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 제정과 함께 가장 권위 있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신안신문(http://sanews.co.kr)
*계열사:폭로닷컴http://www.pokro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16/07/26 [15:52]  최종편집: ⓒ 신안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최근 인기기사
공지사항
농수축협산림조합장 선거에 따른 후보자 프로필 및 공약 등 이메일 접수
신안군 타르제거 자원봉사 호소
신안신문 창간 기념식(4월 27일)
읍면별 리포터 모집/ 수습.경력기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