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지방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안군의회, 정광호의장 선출
부의장에 이종주의원, 15일까지 군정질문 등 254회 정례회
최소영기자

                
 
                    “열린 의정 통해 지역사회 발전 최선”

신안군의회 제7대 후반기 의장으로 안좌면 출신 정광호의원이 선출됐다.

신안군의회에 따르면 지난 1일 군의회는 교황 선출 방식으로 진행된 제7대 신안군의회 후반기 의장선거에서 재선 의원인 정광호 의원이 1차투표에서 유효투표수 10표 가운데 6표를 얻어 신안군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됐다고 밝혔다.

▲ 제 7대 신안군의회 하반기 정광호의장     © 신안신문 편집국
정광호의장은 “군민의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하여 겸허히 소통하며, 열린의정을 펼쳐 나가겠다”며 당선포부를 밝혔다.

신안군의회 하반기 부의장에는 비금 출신 이종주의원이 선출됐다.

한편 신안군의회는 1일 제7대 신안군의회 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하고 4일 오전 의회 본회의장에서 고길호 군수를 비롯한 관계공무원들이 출석한 가운데 제254회 제1차 정례회를 열고 오는 15일까지 12일간의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군의회는 이번 정례회 동안 안건심사를 비롯해서 2015회계년도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심사, 군정질문, 조례안 등을 처리할 계획이다.

군의회는 첫날 개회식을 시작으로 5일 조례안 심사, 6일부터 13일까지 2015회계년도 세입ㆍ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심사, 14일 군정질문 및 답변을 받을 예정이다.

정례회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본회의를 열어 2015회계년도 세입.세출결산 승인안을 비롯한 조례안 등을 의결하는 것으로 이번 의사일정은 마무리 된다.

정광호 군의회의장은 개회사에서 󰡒제7대 임기 후반기를 시작한 신안군의회 첫 회의인 만큼 군정전반을 꼼꼼히 살펴 잘못된 부분을 바로 잡고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면서 발전적인 대안이 도출될 수 있도록 회기에 성실히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신안신문(http://sanews.co.kr)
*계열사:폭로닷컴http://www.pokro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16/07/07 [09:10]  최종편집: ⓒ 신안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최근 인기기사
공지사항
농수축협산림조합장 선거에 따른 후보자 프로필 및 공약 등 이메일 접수
신안군 타르제거 자원봉사 호소
신안신문 창간 기념식(4월 27일)
읍면별 리포터 모집/ 수습.경력기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