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대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재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대성황
천정배, 김재원 예비후보 지역개발전문가...호남정치 복원할 뉴 DJ
총선취재단
 
김재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성황리 개최됐다.
 
12일 영암·무안·신안 김재원 예비후보 개소식에 박지원 의원(국민의당), 이동섭 국민의당 중앙당 대외협력위원장 등 지지자 3000명이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루었다. 
 
▲ 김재원 국민의당 예비후보(영암.무안.신안)     © 신안신문 편집국
이날 안철수 국민의당 공동대표는 축하 영상으로 김재원 예비후보에 대한 지역민들의 지지를 부탁했다.
 
또한 천정배 공동대표는 축전을 통해 “김재원 예비후보는 지역개발전문가로서 자신이 강조한 호남정치를 복원할 뉴 DJ”임을 강조하고 직점 참석하지 못함을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박지원의원이 개소식에 참석해 김재원예비후보의 손을 들고 있다.     © 신안신문 편집국
박지원 의원은 자신이 박준영, 이윤석 예비후보와 개인적인 친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김재원 예비후보의 개소식에 참석한 것은 선당후사가 먼저이기 때문이며, 과거 김재원 예비후보는 김대중 대통령을 도왔고, 자신도 도왔다며 이제 자신이 김재원 예비후에게 도움을 줄 차례라며 참석자들에게 에둘러 김재원 예비후보에 대한 자신의 의사를 표현했다.

이동섭 위원장은 “김재원 예비후보는 국토 및 도시계획박사로서 지역의 발전을 위한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도덕적으로 깨끗하고 참신한 인물이다”을 강조했다.

▲ 김재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신안신문 편집국
한편 3월 12일 오후 1시30분 영암읍 버스터미널 2층에서 거행된 김재원 예비후보의 개소식에는 이른 시간부터 수 백 명의 지지자가 몰려들었다.
 
선거캠프 관계자는 행사가 시작되는 시각에는 버스터미널 일대가 혼란을 일으킬 정도로 신안·무안등 원거리를 비롯한 3000명 이상의 지지자들로 가득 차 김재원 예비후보에 대한 영암.무안.신안 군민들의 지지를 알 수 있었다고 자평했다.
  /인터넷신안신문(http://sanews.co.kr)
*계열사:폭로닷컴http://www.pokro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16/03/13 [09:40]  최종편집: ⓒ 신안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최근 인기기사
공지사항
농수축협산림조합장 선거에 따른 후보자 프로필 및 공약 등 이메일 접수
신안군 타르제거 자원봉사 호소
신안신문 창간 기념식(4월 27일)
읍면별 리포터 모집/ 수습.경력기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