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대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재원 예비후보 “인물교체, 정권교체” 결의
국민의당 김재원 예비후보 12일(토요일) 오후 1시30분 선거사무소 개소식
총선취재단
 
 전남 신안.무안.영암군에 출마한 김재원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표밭갈이에 나선다.

국민의당 김재원 예비후보가 12일(토요일) 오후1시30분에 영암터미널 2층 선거사무소  재원캠프 개소식을 연다고  밝혔다.
 
▲ 김재원 예비후보(무안.신안. 영암)     © 신안신문 편집국
이날 개소식에는 국민의당 천정배 공동대표와 황주홍 전남도당위원장 및 무안,신안,영암 사회단체장들과 지지자들을 포함한 다수가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재원 예비후보는 무안,신안,영암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중이며, 이날 3개군에서 찾아올 지지자들에게 지역의 발전을 위해 준비해온 공약사항을 밝히며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김 후보는 “  무안,신안,영암의 상가와 장터를 돌며 민심을 살피고 있다.   여러 동네의 군민들을 만나서 각자의 고민거리를 듣고 지적사항과 요구사항까지 듣다보니 울고 웃느라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 모르겠다.   앞으로도 더 많은 군민들을 만나고 싶기에 신발이 닳도록 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재원 예비후보는 “인물교체,야당교체,정권교체”를 캐츠프레이즈로 내걸고 결의를 다질 것으로 알려졌다.

 



/인터넷신안신문(http://sanews.co.kr




 
트위터 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16/03/11 [11:49]  최종편집: ⓒ 신안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최근 인기기사
공지사항
농수축협산림조합장 선거에 따른 후보자 프로필 및 공약 등 이메일 접수
신안군 타르제거 자원봉사 호소
신안신문 창간 기념식(4월 27일)
읍면별 리포터 모집/ 수습.경력기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