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우/인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신안 흑산도에 1억원 상당 후원 물품 전달
-국토 최서남단 흑산도 주민들의 안정적인 삶 위해 사랑나눔 생활용품 전달 -신안군과 2021년 6월 업무협약...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며 현재까지 22억 원의 장학금 및 후원 물품 등 지원
김근영편집위원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신안 흑산도에 1억원 상당 후원 물품 전달

 

-국토 최서남단 흑산도 주민들의 안정적인 삶 위해 사랑나눔 생활용품 전달

-신안군과 2021년 6월 업무협약...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며 현재까지 22억 원의 장학금 및 후원 물품 등 지원

 

 

▲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이 신안군 흑산면에 물품 전달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신안군의회 안원준 의원, 전라남도의회 최미숙 의원, 박우량 신안군수, 최영재 흑산면장,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 장일현 흑산면 이장협의회장, 김미숙 흑산면 여성단체협의회장     © 신안신문/목포뉴스 편집국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흑산도 주민들의 안정적인 삶을 위해 지난 18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과 1억 원 상당의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흑산면사무소에 따르면 이날 전달식에는 박우량 신안군수, 김정안 회장, 전남도의회 최미숙이원, 신안군의회 안원준 의원, 최영재 흑산면장,장일현 흑산면 이장협의회장, 김미숙 흑산면 여성단체협의회장,  사회단체장, 지역주민 등 30여 명이 참석하여 훈훈한 희망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흑산면 어업인을 비롯한 저소득 주민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동행자가 되도록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흑산면은 우리나라 최서남단에 있는 가거도와 만재도, 홍도 등 11개의 섬으로 형성돼 있는데  3,400명의 주민이 거주하고 있으며, 천혜의 자연경관과 홍어, 전복, 우럭 등 풍부한 수산자원으로 매년 20만 명의 방문객이 찾아오고 있다.

 

그러나 열악한 교통 여건으로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육지에서 구입해야 하는 생활환경이 어려운 실정이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신안군에 관심을 갖고 섬 복지 증진을 위해 지원한 물품이 주민들의 생활안정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섬마을의 소외감을 해소하고 살고 싶은 섬으로 조성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저소득층에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공익단체로, 신안군과 2021년 6월 업무협약을 맺고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며 현재까지 22억 원의 장학금 및 후원 물품 등을 지원해 오고 있다.


*목포뉴스 4개 언론 계열사:신안신문/목포뉴스/인터넷신안신문/폭로닷컴

   /신안신문 http://sanews.co.kr/

/목포뉴스  http://www.mokpo.best/

/폭로닷컴  http://www.pokronews.com

 

/폭로닷컴 블러그  http://blog.naver.com/faith21k 

/전국 여행맛집 우수업체 블러그  http://blog.naver.com/true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카카오톡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24/06/19 [13:27]  최종편집: ⓒ 영광뉴스/신안신문(목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흑산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최근 인기기사
공지사항
농수축협산림조합장 선거에 따른 후보자 프로필 및 공약 등 이메일 접수
신안군 타르제거 자원봉사 호소
신안신문 창간 기념식(4월 27일)
읍면별 리포터 모집/ 수습.경력기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