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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을신 신안경찰서장, 치안 고객만족도 향상 최선...‘2024년 1/4분기 치안종합성과 보고회 개최 | ||||||||
-‘2024년 바뀐 성과지표를 달성하기 위해 업무추진 방향과 기능별 협력방안 전략을 도출 -이를신 서장, 민원처리 과정과 결과 상세히 설명...치안 고객만족도 향상 최선 다하는 신안경찰 주문 | ||||||||
이을신 신안경찰서장, 치안 고객만족도 향상 최선...‘2024년 1/4분기 치안종합성과 보고회 개최
-‘2024년 바뀐 성과지표를 달성하기 위해 업무추진 방향과 기능별 협력방안 전략을 도출 -이을신 서장, 민원처리 과정과 결과 상세히 설명...치안 고객만족도 향상 최선 다하는 신안경찰 주문
신안경찰서 경무과(과장 김태규)에 따르면 이날 보고회에는 각 부서 과장, 계·팀장, 업무담당자가 참여하였으며, 지난 하반기 성과 분석을 통해 ‘2024년 바뀐 성과지표를 달성하기 위해 업무추진 방향과 기능별 협력방안 전략을 도출하고자 하였다.
이을신 신안경찰서장은 이날 보고회에서 “무엇보다 민원처리 과정과 결과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여 치안 고객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는 신안경찰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공지] -최고 2만부를 발행하는 주간 신안신문(목포뉴스)은 목포시를 비롯 무안군, 신안군, 영암군 등지에 배포된다.(구독료: 연12만원/신한은행 100-032-629916 신안신문/대표전화 061-277-4777/010-7557-8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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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24/03/18 [16:13] 최종편집: ⓒ 신안신문(목포뉴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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