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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을신 신안경찰서장, 치안 고객만족도 향상 최선...‘2024년 1/4분기 치안종합성과 보고회 개최
-‘2024년 바뀐 성과지표를 달성하기 위해 업무추진 방향과 기능별 협력방안 전략을 도출 -이를신 서장, 민원처리 과정과 결과 상세히 설명...치안 고객만족도 향상 최선 다하는 신안경찰 주문
안호선기자

 

이을신 신안경찰서장, 치안 고객만족도 향상 최선...‘2024년 1/4분기 치안종합성과 보고회 개최

 

-‘2024년 바뀐 성과지표를 달성하기 위해 업무추진 방향과 기능별 협력방안 전략을 도출

-이을신 서장, 민원처리 과정과 결과 상세히 설명...치안 고객만족도 향상 최선 다하는 신안경찰 주문

 

 

 

▲ 신안경찰서 2024 1/4분기 치안종합성과 보고회     © 신안신문/목포뉴스 편집국


신안경찰서는 지난 18일 오전 소회의실에서 ‘2024년 성과향상을 위한 1/4분기 치안종합성과 보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신안경찰서 경무과(과장 김태규)에 따르면 이날 보고회에는 각 부서 과장, 계·팀장, 업무담당자가 참여하였으며, 지난 하반기 성과 분석을 통해 ‘2024년 바뀐 성과지표를 달성하기 위해 업무추진 방향과 기능별 협력방안 전략을 도출하고자 하였다. 

▲ 이을신 신안경찰서장     ©신안신문/목포뉴스 편집국

이을신 신안경찰서장은 이날 보고회에서 “무엇보다 민원처리 과정과 결과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여 치안 고객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는 신안경찰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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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24/03/18 [16:13]  최종편집: ⓒ 신안신문(목포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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