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안 박상돈 사진작가, ‘천사대교 너머에’ 사진전 개최
신안군 랜드마크 천사대교 배경으로 ‘잇다·만나다·물들다·머물다’ 주제 사진전을 25일부터 30일까지 목포문화예술회관 5전시실서 개최
신인석.강선홍기자

 

 

신안 박상돈 사진작가, 천사대교 너머에 사진전 개최

 

 

신안군 랜드마크 천사대교 배경으로  ‘잇다·만나다·물들다·머물다’ 주제 사진전을 25일부터 30일까지 목포문화예술회관 5전시실서 개최

 

 

 

▲ 천사대교(사진은 박상돈)     © 신안신문/목포뉴스 편집국

 

▲ 천사대교(사진은 박상돈)     © 신안신문/목포뉴스 편집국


신안군은 천사대교를 배경으로 ‘잇다·만나다·물들다·머물다’란 주제로 한 사진전을 25일부터 30일까지 목포문화예술회관 5전시실에서 개최한다.

 

군에 따르면 군청 공무원으로 30년 넘게 근무하고 퇴직한  신의도 출신 박상돈 작가는 사진작가로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 신의도 출신 박상돈 사진작가     © 신안신문/목포뉴스 편집국

 

▲ 천사대교     © 신안신문/목포뉴스 편집국


박 작가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변화와 시시각각 다양한 색깔로 물들어 오르고 이어지는 천사대교의 매력에 빠져 3년이 넘도록 야이계주(夜以繼晝)한 많은 작품을 카메라 앵글로 담아냈다.

 

신안군 압해읍과 암태면을 잇는 천사대교는 오랫동안 바닷길로밖에 왕래할 수 없었던 섬 주민들의 고충을 덜어주었으며, 주민들의 삶을 윤택하게 하는 변곡점이 되었던 곳이다.

▲ 천사대교 사진     © 신안신문/목포뉴스 편집국

 

▲ 천사대교     © 신안신문/목포뉴스 편집국

천사대교 너머에  작가의 첫 전시회는 섬사람들의 질곡한 삶을 찾아온 손님과 함께 이야기꽃 피우도록 튼실하게 이어준 대교처럼 ‘잇고’,‘공감’,‘소통’하고  ‘안부’를 묻는 등 섬사람들의 아련함을 이해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우량 군수는 “25일부터 시작되는 천사대교 너머에 사진전을 통해 우리 군민이 자긍심을 갖길 바란다. 신안만의 아름다움과 일상을 더 많은 방문객과 함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지]최고 2만부를 발행하는 주간 신안신문(목포뉴스)은  목포시를 비롯 무안군신안군영암군 등지에  무료 배포(무가지)된다.

주요 배포처는  전남도청서해지방해양경찰청, 목포경찰서, 목포해양경찰서시군청사법원검찰, 읍면동사무소 등  공공 기관과 농수축협터미널병원, 은행 등 다중 이용 시설 등이다.


 *목포뉴스 5개 언론 계열사:신안신문/목포뉴스/인터넷신안신문/폭로닷컴/시사직설

    /신안신문 http://sanews.co.kr/

/목포뉴스  http://www.mokpo.best/

/폭로닷컴  http://www.pokronews.com

/시사직설 (12) 시사큐TV - YouTube

 

/신안신문 블러그  http://blog.daum.net/sanews

/폭로닷컴 블러그  http://blog.naver.com/faith21k 

/전국맛집 여행 우수업체 블러그  http://blog.naver.com/true21k  

 


 
트위터 페이스북 Share on Google+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밴드밴드 네이버네이버
기사입력: 2022/11/22 [17:24]  최종편집: ⓒ 신안신문(목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의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최근 인기기사
공지사항
농수축협산림조합장 선거에 따른 후보자 프로필 및 공약 등 이메일 접수
신안군 타르제거 자원봉사 호소
신안신문 창간 기념식(4월 27일)
읍면별 리포터 모집/ 수습.경력기자 모집